오늘은 크리스마스 기념 조금 특별한 고양이를 소개할까 해요~

바로 리가삼촌의 마루라는 아이인데요!! 정말 사랑스러운 고양이랍니다ㅎㅎ

https://marubutler.tistory.com/33

 

마루와 함께~ 고독한 집사님 오세요~(사마귀 사진 삭제했어요 ㅋㅋ)

치료 받고 집에 오는 길에 보여서 샀어요~ 마트 갔는데 먹고 싶어서. 마루님이 촬영 거부했습니다. ㅋㅋ ㅋㅋ 저기도 야옹님. 코엑스를 정말 오랜만에 가서 찍었어요. 실제로 보니 참 좋네요~ 코

marubutler.tistory.com

리가삼촌의 아이디로 만들어보기 시작했는데... 귀여움을 담지 못한 이 똥손을 용서하소서....ㅜㅜ

마음으론 여러 자세와 예쁜 옷도 입혀주고 싶고 했지만 몸이 따라가지 못해 단순한 형태뿐이에요 흑흑

위의 링크를 타고 마루 구경하러 가세용~ 정말 귀엽답니다ㅎㅎ 싱쿵!

마루는 하양이지만 아래의 그림에서는 자유롭게 칠해주세요~ 예쁘게 주변을 꾸며주셔도 괜찮겠죠?ㅎㅎ

모두모두 메리크리스마스다옹~

마루도 리가삼촌도 메리크리스마스 보내세요~ :-)

'지각.인지능력 > 색칠하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고양이 닭 돼지 토끼 새 동물 색칠하기  (22) 2020.11.06
공룡 색칠하기  (10) 2020.10.21

+ Recent posts